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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중복 신청이 가능한가요?
휠핑 이벤트는 총 3번의 응모 차수가 있으며, 각 차수별 1회씩 총 3회 응모 신청 가능합니다.
- 1차 응모 신청 기간 9/17 ~ 9/27 내 1회 응모 가능
- 2차 응모 신청 기간 9/30 ~ 10/6 내 1회 응모 가능
- 3차 응모 신청 기간 10/9 ~ 10/13 내 1회 응모 가능
동일한 응모자(운전자) 정보로 전체 기간 내 중복 신청은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불가합니다. -
Q. 운전면허 미소지자도 응모가 가능한가요?
운전면허 미소지자는 응모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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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응모자와 실제 운전자가 동일해야하나요?
응모자와 운전자 정보는 반드시 동일해야 합니다.
다를 시, 당첨이 취소되며 차량 인수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Q. 당첨자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당첨 결과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MMS/유선 연락으로 전달 드릴 예정이며, 메뉴 > 당첨자 확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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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응모 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
응모 정보 수정을 원할 시 취소하고 다시 응모 부탁드립니다.
응모 취소는 메뉴> 응모 확인 에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Q. 당첨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당첨 후 운전자 정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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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지정된 차박장소가 있나요?
휠핑에서 지정한 차박 장소는 없습니다.
다만 안전한 캠핑을 위해 관광사업자에 정식 등록된 캠핑장 이용을 권해드립니다.
<한국관광공사 고캠핑>에서 정식 등록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gocamping.or.kr/ -
Q. 응모시 바로 용품대여료를 지불해야하나요?
응모시에는 용품대여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용품 대여료는 당첨자에 한하여 결제합니다.
메뉴 > 당첨자 확인 에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Q. 용품 대여료는 어떻게/어디에서 결제해야하나요?
용품 대여료 결제는 위메프에서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결제 페이지는 당첨자 확인 > 추가정보 메뉴 내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위메프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Q. 휠핑 용품 대여료 환불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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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개인이 준비해야하는 용품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휠핑 대여 용품 외 세면도구, 조리도구 및 식품, 편의 용품 등 차박에 필요한 물품은 개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일교차가 심할 수 있으니 보온 용품, 여분의 긴팔 옷 등을 꼭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Q. 당일 불가피한 상황으로 못 갈 것 같아요. 환불이 가능한가요?
환불은 차수별 결제 기간 내에만 가능하므로 당일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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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휠핑 차량과 용품 인수는 어디서 할수 있나요?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로비층의 안내 데스크에서 예약자 본인 확인과 시승동의서 작성 후, 고객 주차장(지하 4층)의 휠핑 차량 인수처에서 차량과 용품의 인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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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면허증을 가져오지 않았는데 동반인 면허증으로 차량 수령이 가능할까요?
차량과 용품 인수 시, 반드시 신청자 본인의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합니다.
당첨자 본인이 운전면허증을 소지하지 않았거나 당첨자 정보와 현장 인수자가 다를 경우 차량 인수가 거절됩니다. -
Q. 차량 인수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먼저 수령 가능한가요?
시승 차량 및 용품은 개별 안내 받으신 시간에만 수령이 가능하며
현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Q. 주차비 정산은 어떻게 하나요?
휠핑 예약 시, 홈페이지에 기재해 주신 1대의 차량에 한해 무료로 사용 하실 수 있도록 주차 등록을 지원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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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반납 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시승 차량과 캠핑 용품은 응모하신 시간 동안 대여 되는 것으로 반납 시간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반납 지연 시 패널티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17:30 이후에는 차량 반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반납이 늦어질 경우, 운영사무국 연락 주세요. -
Q. 휠핑 여행 중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휠핑 여행 중 문의사항은 참가 고객에게 안내 드린 운영사무국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응대가 가능합니다.
휠핑 기간 중 운영사무국은 월~일 (10: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로 운영됩니다.
운영 시간 외에는 휠핑 전용 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wheelping@wheelping.co.kr -
Q. 차량 고장 및 사고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휠핑 중 차량 고장 및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현대해상:1588-5656)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휠핑 리플렛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차박 용품 파손 및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차박 용품 파손 및 분실 시 휠핑 정책에 따라 패널티 비용이 발생합니다.
용품에 대한 자세한 패널티 정책은 휠핑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휠핑 대여 차박용품에 대한 패널티 정책 확인하기 -
Q. 사용한 차박 용품은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사용하신 차박 용품은 현장에서 구매가 불가능하며, 미니멀웍스 홈페이지에서 재고 제품이 있을 경우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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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당첨자와 동행한 참가자도 후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가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 시 경품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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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휠핑 후기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만 참여 가능한가요?
네,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만 참여가능한 이벤트 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전체공개로 설정하고 참여해주세요.